티스토리 뷰

 

영국 워킹홀리데이를 끝내고 한국에 돌아온지도 이제 2년이 다 되어간다 (세월)

다시 영국 또는 유럽으로 돌아갈거라는 염원 때문에 그대로 고이 통장에 모셔뒀던 비자금.

 

이제 곧 Debit Card 만료가 되고, 은행 앱 업데이트가 된다면 또 일이 복잡해 질 수가 있기에. 

간간히 환율 체크를 하며, 조금이라도 오르면 한화로 바꿔야겠다고 생각해오길 수 개월.

트랜스퍼와이즈 검색 후, 방금 전 3분만에 끝났다.

 

국제 송금, 이체를 하는 방법 중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고 빠른 트렌스퍼와이즈. 

2017년 9월? 부터, 2018년 12월 까지 한국과의 거래가 중단된 적이 있어서

어떻게 돈을 빼올지 생각이 많았는데, 올 해부터 다시 가능하단 말을 듣자마자 DONE! 

 

현재 네이버 공시 환율 보다도 높은 환율에 거래를 하였고

수수료는 고작 몇천원 이었기에 더 생각할 겨를도 없었다. 

 

일전에 미국인 친구가 한국돈을 미국 계좌로 보내는 걸 도와준 적이 있는데,

카카오뱅크 국제 송금으로 수수료를 5000원? (아마)를 냈었다.

그 때, 아 영국 은행은 이런식으로 하면 얼마나 들려나 알아보다가 말았던 적이 있다.

 

 

무튼, 혹시나 제 글을 보시는 국제 송금이 필요한 분이라면, 

 

 

transferwise.com/u/minjuk14

 

 

Transfer Money Online | Send Money Abroad with TransferWise

Banks charge a lot for overseas transfers. We don't. Transfer money abroad easily and quickly with our low cost money transfers.

transferwise.com

 

 

이 링크를 통하여 송금을 하시면 저에게 무려 50파운드의 금액을 준다고 합니다. (그리하여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는 접니다..)

그리고! 이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면 수수료 없이 송금이 가능합니다! 500파운드 이하 금액 조건!

물론 저에게 50파운드가 떨어지기 까지는, 3명 이상의 사람이 송금을 하여야 하지만

인생, 포스팅 해봤자 본 전이니깐요 헤헤..

 

 

혹시나 이걸 통해서 송금을 하신 분이 있으면 댓글달아주셔요

제가 50파운드를 받게 되면 커피쿠폰이라도 보내드릴테니 ㅎㅎㅎㅎ

 

 

물론 파운드, 유로, 달러 상관없이 다 됩니다!

보내고 받는 방법도 아주 직관적이라 뭐 설명할 것도 없어요.

 

 

 

로그인하고 금액 확인하고, 돈 보내고 받고!

한국 공공기관 로그인 하는 것 보다 훨씬 수월하답니다..

액티브 액스 이딴 거 없어욬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