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잘 지은 제목에 넘나리 기분이 좋다

대단한 정보성 블로그 인 척 코스프레 




아.

좀전에 저녁먹고 시간이 뻥 비어가지고 

이참에 누굴 뽑을지 결정을 내리자는 생각에 쭉 훑는데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난 내 눈을 의심했다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이게 진정 어른들이 나이먹고 하는짓 맞나 싶었다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저걸 에디팅 했을 편집 디자이너는

타이핑 하면서, 저 OTL 사진들 구글링 하면서 

과연 무슨 생각을 했을까.



무능1 부터 5 까지 기울기 준 것도 개웃기고

클리핑 마스크에 남자 풋죠핸섭 하는것도 진심 개그. 



거기다 테두리까지.



물론 편집자를 탓하는 건 아니지만

진짜. 저게. 2018 이 시대에. 말이 되는걸까.

뒷땅 까는 수준이 아주 전국구 일수가 있는건가?

이런건 앞땅이라고 하는건가.



진심 정상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이라면,

초등학교 회장을 뽑는 자리에서도

다른 후보를 깎아내리는건 상식과 어긋나는 행동 

루저나 하는 행동 이라는걸 인지를 할텐데.









그 와중에 동구 비례대표 10대공약 또한 개그.


진짜 믿기지가 않는다. 언빌리버블. 진짜. 진짜. 진심.


'박근혜 정부의 성공한 경제, 교육, 문화, 안보, 통일 정책을 계승발전시켜'


?????????????????/



진짜 뇌가 없는건가.



'죄없는 박근혜 대통령 구출;;;;;;;;;' 

진실과 정의를 논할자가 할소린가 진심?


'문재인 정권 즉각 퇴진' 




진짜 진심으로 저렇게 생각하고 있다면 진짜 병원 가봐라 진짜.



 



동구에서 배신 당한 일이 있다면 

혼자 알아서 '으른답게' 푸시고.



심판은. 시민이. 합니다.